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알아보기

by 디플리 2020. 6. 12.

 

일산에 살면서 일산 코스트코를 회원가입해 놓고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어제도 방문했다가 한 두개 집어온다고 했는데 15만원이 나온 ㅎㄷㄷㄷ 개당 가격, 혹은 무게당 가격은 확연히 저렴한 코스트코입니다만, 결국 판매하는 물품 단위 가격은 결국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게 많지 않거든요. 오래 쓰고 먹을 것들을 살 때 가장 쇼핑하기 좋은 곳 아닌가 싶어요.

 

이번 6월 할인상품은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것도 있고, 21일까지 진행되는 것도 있으니 잘 확인해서 쇼핑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적용 기간 : 2020. 6. 8. ~ 14. / 21. 

 

가전제품은 대표적으로 엘지 휘센 에어컨이 할인 중이에요. 더 여름이 깊어지기 전에, 더워지기 전에 에어컨을 구매할 분은 참고할만 하겠네요.

 

 

 

 

위니아 스탠드형 에어컨 할인폭이 꽤나 큽니다. 스탠드 단일로 20만원 할인이니 엘지 휘센보다 크게 할인합니다. 괜찮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산업용 에어컨과 이층침대가 할인 중. 이층침대가 원래 이렇게 비싼 거였군요.. 써보질 않아서 처음 알았습니다;;

 

 

 

 

냉장구와 다이슨 유선 청소기, 전신운동기.. 그리고 럭스나인 침대 패드가 할인. 

 

럭스나인 패드

 

 

정원 용품들도 할인. 선반과 러그도 할인. 

 

기저귀도 많이 할인합니다~ 기저귀가 할인폭이 크네요.

 

 

쌀, 블랜더도 할인.

 

 

 

크리넥스 키친타월 할인하네요. 우리 집은 저거 하나 사면 1년은 넘게 쓰는 듯.

 

 

 

보냉 토드백

 

 

물티슈와 핸드소프 대형 할인.

 

 

 

제가 좋아하는 두유할인. 베지밀 할인도 꽤나 큽니다. 14일까지만.

 

남성 런닝 할인인데, 살까 고민 되네요. 

 

손소독티슈와 칫솔 등이 할인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