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7월~8월 초 할인상품 알아보기

by 디플리 2020. 7. 30.

 

자주 찾게 되는 코스트코. 

이제는 7월도 끝나가고, 그에 따라 할인상품도 곧 변경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코스트코 회원증은 7월에는 갱신해야하는 상황이라 할까 말까 살짝 고민도 되는데, 자주 찾게 되는 곳이니만큼 갱신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8월 초까지 할인하는 상품들이 있으니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알아보시고 필요한 분들은 놓치지 말고 할인기간 중에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간략히 할인중인 상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정렬은 높은가격순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저렴한 할인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스크롤을 조금 내리셔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양이 엄청 많은 건 아니기 때문에 주르륵 내려가면서 어떤 제품이 할인하나 살펴보시는 것도 좋고요.

 

 

 

 

삼성 건조기와 밀레 식기세척기가 할인합니다. 가전제품의 경우 보통 10만원 이상 할인을 하기 때문에 코스트코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다면 필히 할인상품이 되었을 때 하는 게 좋죠.

 

 

프라다 보스턴백도 할인~

 

 

 

 

플스 프로 1테라도 할인합니다. 무려 150,000원 할인.. 인터넷 최저가랑 비슷한 가격이지만 오프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으니~ 

 

 

 

 

 

세노비스 키즈 칼슘과 커클랜드 휴지 할인~ 오 휴지 사러가야겠어요~~

 

 

 

 

 

액체세제 액츠 할인 중입니다. 5,500원이나 할인하네요~

 

 

 

 

휴대용선풍기도 할인

 

다우니도 할인합니다. 이건 알갱이로 된 섬유유연제죠?

 

 

마지막으로 베이킹소다 할인. 소다 살때가 되신 분들은 지금 구매하세요~ 대용량입니다. 


 

코스트코 7월말~8월초 할인상품을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쓰는 물품 중에서는 커클랜드 휴지와 액츠 세제, 베이킹소다 정도를 할인하고 있네요. 소다와 세제는 지난 번에 대량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화장지를 이번에 구입할까 고민 중입니다. 모두들 코스트코 할인할 때 할인상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