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8월초 할인상품 알아보기

by 디플리 2020. 8. 8.

 

 

안녕하세요. 창고형 할인마트 할인상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8월 초 할인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아래 할인상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특별히 삼성 제휴카드 사용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적용해 주는 상품들입니다. 삼성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분 중 아래 상품들이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트레이더스 풍경

 

 

 

 


해당 상품 할인 적용기간 

2020. 8. 3.(월) ~ 8. 9.(일)까지


총 17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이 특별 할인 진행 중입니다.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바이요티 피치핑크 350ml * 2개

해피콜 원형 사각 구이펜

풀무원 탱탱쫄면 6입

대웅생명과학 가네굿 프리미영 700mg*30캡슐*3개입

 

 

 

우선 마시는 프리바이오틱스 바이요티가 할인 중이네요. 요즘은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의 인기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같은 용량의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해도 만원 안쪽의 가격으로는 쉽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네요.

 

구이펜은 요즘 캠핑족들이 늘어나면서 많이 구입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탱탱쫄면은 아직 맛을 못 봤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간에 좋은 가네굿 제품도 할인 중이고요.

 

 

 

 

 

닥터지 브라이트닝 

알페신 카페인샴푸

미용티슈

구룡포건오징어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선크림이 할인 중입니다. 후기가 좋은 걸로 보이네요. 카페인 샴푸는 요즘 좀 많이 쓰던데, 궁금하긴 합니다. 티슈 10개짜리가 할인중이고요. 건오징어도 할인 중입니다.

 

 

 

 

 

 

웨버 내추럴 라이터큐브

칼몬드

안전캡 절전 멀티6구 + 3구 + USB 1구 콘세트

안전캡 개별 절전 멀티탭 4구 *2개

 

라이터큐브는 캠핑갔을 때 불을 피우는 용도로 사용하는 고체 연료로 보입니다. 슈퍼사이즈 칼몬드와 멀티탭이 할인 중입니다. 캠핑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라이터큐브 사용도 한 번 고려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미용티슈 * 10입

스낵 멀티팩 * 25입

도브 바디워시 * 2입

맥스봉 치즈맛 * 23입

 

티슈가 위에 올라온 제품과 동일 제품으로 보이는데 따로 항목을 또 차지하고 있네요. 오류인 것도 같습니다. 스낵 모음 박스가 할인 중이고요. 도브 바디워시도 할인 중입니다. 소시지 맥스봉 치즈맛도 할인 중이네요.

 

 

 

 

 

기꼬망 혼쯔유 1L

 

마지막 할인 제품은 요즘 광고 정말 많이 나오죠? 기꼬망 혼쯔유입니다. 요리 곰손을 금손으로 만들어 준다고 광고하고 있는 쯔유입니다. 유튜브 광고로 저는 많이 접했네요. 쯔유를 잘 활용하면 정말 다양한 곳에서 맛있는 음식맛을 만들어 내던데, 구입할 의사는 없지만, 백종원 아저씨 레시피로 한 번 만들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지금까지 8월초 이마트트레이더스 특별 할인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삼성 제휴카드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는 것 명심하시고요. 할인기간에 필요한 물품 저렴하게 가져가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