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 코스트코 9월 휴무일 할인상품 소개

by 디플리 2020. 9. 1.

 

일산 코스트코 9월 할인상품 및 휴무일 알려드립니다. 본격적으로 추석시즌이 되는 9월인데요. 명절연휴와 해당 주에는 코스트코는 정말 정말 정말 사람이 많기 때문에 주차하는 데만 20~30분이 소요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명절 쇠는데 필요한 물품이 있으시다면 절대적으로 최소 전 주에는 방문해서 미리 쇼핑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산 코스트코 9월 휴무일

9월 9일(수)

9월 23일(수)

 

**일산은 매월 2,4주 수요일 대형마트 휴무일


 

 


일산 코스트코 9월 할인상품 알려드립니다. 식품은 제외되어 있고, 전 지점 공통으로 들어가는 할인상품이기 때문에 일산이 아니라 다른 코스트코를 방문하시더라도 동일한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코스트코 회원이어야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요. 코스트코 상품권 등으로 구매하는 경우엔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점 명심하세요.

 

 

* 상품명 ABC, 가나다 순 정렬

 

 

A~ㄷ

 

 

추석 선물세트가 본격적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과 A4용지를 할인중이네요. 과연 이번 추석은 정상적인 명절이 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에 따라서 유통업계도 판매량이 많이 달라지게 되겠죠.

 

 

 

게스 맨투맨티가 5,000원 할인 중이고요. 

 

 

 

다우니 섬유유연제가 할인입니다. 알갱이로 되어 있는 섬유유연제인데, 요즘 건조기를 쓰면서는 섬유유연제 향이 다 날아가버려서 고민이 됩니다. 건조기가 대중화되어 있는 미국에서는 알갱이 섬유유연제를 주로 쓰던데, 저걸로 바꾸면 향이 좀 보존이 되려나요?

 

 

 

 

동원 참치세트도 할인이네요. 저런 거 하나 받으면 몇 개월은 먹겠네요. 

 

 

 

 

 

 

ㄹ~ㅅ

 

 

 

듀라셀 배터리 AA와 AAA 두 종류를 할인하네요. 할인폭이 크진 않습니다;;

 

 

 

 

이제 가을로 넘어갈 준비를 하는지 캐시미어 스웨터 할인 들어갔고요. 에어프라이어도 할인입니다. 

 

 

 

 

여성 속옷도 할인 중이고요.

 

 

 

변기 세정볼 할인. 할인을 해도 비싸네요.

 

 

 

 

 

 

친환경세제인 슈가버블도 다양한 제품을 할인 중입니다. 매트리스도 할인하고요. 매트리스는 꽤나 큰 금액을 할인해 주고 있네요.

 

 

 

ㅇ~ㅋ

 

 

 

 

블랙박스와 수납장이 할인 중입니다. 

 

 

 

공기청정기와 선반이 할인 중인데 별로 탐나진 않네요.

 

 

 

가든 트랙터도 할인하는데 ㅎ 한국에서 저거 쓰는 사람 많을까요? 궁금하네요. 애견하우스는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캐비넷 할인 중이고요. 로잉머신이 뭔지를 모르겠네요.

 

 

 

 

코렐 면기와 아동팬티세트, 앞치마, 크리넥스 티슈 할인 중~ 

 

 

 

 

 

ㅌ~ㅎ

 

 

 

골프채와 펑리수 할인. 펑리수 먹고 싶당..

 

 

 

 

 

펜틴 샴푸 할인 중이고요. 시트형 세탁세제 할인중입니다.

 

 

 

 

휴테크 안마 의자 할인하네요. 

안마의자 있으면 나쁠건 없는데, 가성비가 좋지는 않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어떠신가요? 전 안마의자 살 돈으로 한달에 한 두번 마사지 받는게 나은 듯요.

 

 


일산 코스트코 9월 휴무일과 코스트코 할인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추석 명절이 껴있어서 더 많은 상품을 할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대대적인 할인이벤트는 이 텀이 지나고 추석 직전에 시작하려나 보네요. 일단 이번엔 별로 땡기는 할인이 없네요. 

 

참고하셔서 스마트 컨슈머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