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 코스트코 10월 휴무일 할인상품 소개

by 디플리 2020. 10. 12.

 

일산 코스트코 10월 휴무일 및 할인상품 소개해 드립니다. 추석으로 인해서 매주 2,4번째 수요일에 휴일인 일산 코스트코 휴무일에 변화가 있었는데요. 9월에는 추석연휴 관계로 휴무일이 더 많았기 때문에 10월에는 휴무일이 하루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10월에는 4째주 수요일에만 휴무일이고 2째주 수요일에는 정상영업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따라서 휴무일인 줄 모르고 못 방문하는 상황이 없기를 바랍니다. 


일산 코스트코 10월 휴무일

10월 28일(수)

*10월 14일(수) 정상영업



일산 코스트코 10월 할인상품을 이어서 알려드립니다. 소개해드리는 할인상품 내용은 전지점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일산 코스트코만 아니라 다른 지점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받는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할인을 적용받으려면 코스트코 회원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 상품권 구매로는 할인상품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 상품은 ABC가나다 순으로 나열했습니다.

 

 

A~ㄹ

 

 

AHC 크림을 할인 하고요. 피부면역 생유산균 할인 중입니다.

 

 

전동 가죽 클라이너 할인.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상품들이 할인에 들어갔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1.5m짜리는 특히나 큰 할인 중입니다. 21만원 짜리가 14만원에 판매 중이네요.  

 

 

TCL 안드로이드 TV 65인치, 75인치 할인 중이고요. 골든듀 목거리 할인 중.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라텍스 베개, 커피머신 클리너 할인 중입니다.

 

라텍스 침대 매트리스 할인 합니다. 

 

 

 

 

 

ㄹ~ㅅ

 

사이즈 별 매트리스 할인이 계속 있고요. 

 

 

4인용 이태리 가죽소파가 크게 할인 중이에요. 무려 30만원 할인. 코스트코 할ㅇ니 상품 중 30만원 할인은 처음 보네요.

 

 

 

브라운 시리즈9 전기면도기 할인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산펠레그리노 탄산음료가 할인 합니다. 

 

삼석 식기세척기와 빌트인 전기레인지 할인. 

 

스위스밀리터리 여행가바이 할인합니다.

 

 

 

 

ㅅ~ㅇ

 

생리대가 할인 중이고요.

 

투명박스와 바퀴달린 선반이 할인 중입니다. 여성 드레스도 할인하네요. 

 

 

 

 

엘지 냉장고 할인하네요.

 

코드제로 로봇청소기가 10만원 할인합니다. 그래도 비싸긴 한데 성능이 좋겠죠? 그래도 코드제로 이름을 달고 나온 플레그십 모델이니까요. 엘지 건조기와 통돌이 세탁기도 할인 중입니다. 

 

 

음식물 처리기도 할인.

 

 

 

 

ㅇ~ㅎ

 

에어베드와 흙침대 할인.

 

커클랜드 화장지 2롤에 33,000원이네요. 식기 건조대도 할인하고요.

 

골프채 할인합니다.

 

페르실 세탁세제 할인하고요. 다우니 섬유탈취제도 할인 중.

 

 

마지막입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할인하네요. 히말라야 크림도 할인 하고요. 에어프라이어가 크게 할인 중이라서 관심이 가네요.

 

 

 

 

지금까지 일산 코스트코 10월 할인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식품류는 제외하고 공홈에 안내되어 있는 스페셜 할인상품을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어프라이어가 할인률이 커서 관심이 가네요. 엘지 로봇 청소기도 괜찮아 보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코스트코에서 스마트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