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유백서 콜라보 랑그릿사 히에이 뽑아야하는 이유

by 디플리 2020. 5. 4.


천신만고 끝에 우리메시 유스케를 뽑은 랑그릿사 모바일(이하 랑모) 생활. 하지만 뽑기의 기쁨이 한주도 채 되기 전에 또 다른 고비를 직면하게 되었다. 뽑기 게임의 매력이자 블랙홀이 바로 반복되는 뽑기 아니겠는가!! 바로 이번 주차 새롭게 배너가 떴다.


랑그릿사 모바일 흉악한 요괴 배너



랑그릿사 히에이 뽑고 싶다!!


랑모에서는 5월 13일까지 유유백서 콜라보가 진행 중인데, 뽑을 수 있는 캐릭터 4명, 배포 캐릭터 1명이 있다. 유유백서 콜라보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유유백서 캐릭터들이고, 4명은 주인공편, 1명은 원작에서 최종빌런으로 나온 도구로 형제이다. 


 


랑그릿사 모바일 속 히에이


랑그릿사 모바일을 하는 모든 유저들이 뽑고 싶어하는 2명의 캐릭터가 유유백서 콜라보에 등장한다. 바로 유유백서의 주인공인 "우라메시 유스케"와 "히에이"다. 우리메시 유스케는 쿠라마와 함께 콜라보 1주차 확률업 2인 뽑기로 나왔고, 이번 3주차에 빌런 도구로와 히에이가 확률업으로 등장했다. 


유스케는 명실상부 유유백서 주인공이자 시공 초절을 가지고 있는 필수 캐릭터이고, 히에이는 강력한 단일 딜을 낼 수 있는 캐릭터로, 다른 캐릭터는 다 거르더라도 이 2명은 반드시 뽑아야 한다는 분위기로 가고 있다. 



히에이애니매이션 속 히에이



히에이를 반드시 뽑아야 하는 이유


사실 유유백서 콜라보 뽑아야 할 2명의 캐릭터 중 선택하라면 다들 유스케를 꼽을 것이다. 일단 초절이 있고, 추후 추가되는 각성기가 OP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히에이도 못지 않게 원하는 이유 또한 충분하다. 


일단 겹치는 시공덱 캐릭터가 있는데, 바로 시공 초절을 들고 있는 요슈아다. 암살자이고, 초절을 갖춘데다가 강력한 광역딜과 고뎀을 넣을 수 있는 패시브와 용병을 갖추고 있다. 



랑그릿사 요슈아시공 초절을 갖고 있는 요슈아. 광역딜에 특화되어 있다.



요슈아가 전반적으로 광역으로 게임을 뒤집을 수 있는 캐릭터라면, 이와 반대로 히에이는 보다 암살자로서의 느낌이 강하다. 유스케의 초절을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탱커들의 호위를 무시하고 딜러를 암살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어찌 보면 랑모 최강의 암살자인 젤다와 역할이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히에이는 변신 기술인 흑룡파로 광역기를 날리고 또 바로 움직일 수 있어서 상대방을 더 골치아프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진영이 정말 좋다. 빛기, 유성, 시공덱의 초절을 받을 수 있기 때문.


그리고 히에이 등장 전까지 OP로 아레나를 주름잡는 유리아의 카운터이기 때문에 여러 면에서 뽑아야만 하는 캐릭터인 것이다.




그래서 나는 뽑았나?


짜잔~~~!!!


히에이 뽑기히..히에이!!




당연히 뽑았지!!라고 말하고 싶지만.. 나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 가지고 있는 모든 재화는 무과금러로서 1천장 밖에 안 됐는데.. 가차 결과는??



랑그릿사 도구로형제도... 도구로 ㅠㅠ






사실 랑그릿사 모바일과 유유백서... 유유백서가 대단한 명작이긴 하지만, 정말 분위기는 안 어울리는 콜라보다. 사쿠라대전까지는 그런가보다 했지만, 여성 캐릭터가 한 명도 안 나오는 콜라보 때문에 많은 남성 유저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 콜라보라고 할 수 있겠다. 


그 와중에 나는 히에이를 아직 뽑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기회가 있으니,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야겠다. 유리아 뽑도 실패했기 때문에 히에이라도 꼭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