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윤스테이 도마세트 할인 가격

by 디플리 2021. 2. 18.

윤스테이 도마세트 가격 정보

윤스테이는 tvN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에 울리 찾아오고 있습니다. 출연진부터 촬영장소와 사용되는 소품, 도구 하나 하나가 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 윤스테이 도마세트 헤리터입니다. 간단하게 헤리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헤리터는 독특한 8각형 모양이 특징인데요. 도마와 함께 칼이 함께 보관되는 형태가 인상적인 도마입니다. 그래서 독특한 형태 때문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양이 워낙 눈에 띄고 이뻐서 카페 주방의 소품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윤스테이 도마세트 헤리터에는 거치대가 있고, 그곳 양쪽에 도마를 거치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한쪽에만 도마를 거치할 수도 있고, 거치대에 놓으면 별도의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보관이 되어 깔끔하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세트로 있는 칼 세트 또한 그 모양이 독특합니다. 손잡이가 각이 져 있는 형태로 되어 있고요. 칼 세트의 가격은 과도와 식도를 합쳐서 10만원 정도입니다. 

 

 

도마 사이로 거치대에 결합이 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합니다.  

 

도마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거치대에 찰싹 달라붙습니다. 거치대는 강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들어져서 튼튼하다고 하네요. 

 

 

윤스테이 도마세트의 가격은 대략 2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저가로 구매하면 18만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도마의 가격 치고는 만만치 않은 가격이죠. 하지만 18만원 짜리는 도마 1개로 구성되어 있는 겁니다. 2개 짜리로 구입하면 훨씬 가격이 올라가죠.

 

 

헤리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칼과 도마세트를 합쳐서 30만원 가까운 가격에 정가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헤리터 홈페이지로 들어가 회원가입하면 3천원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헤리터는 도마 보다 메인이 칼입니다. 장인이 만드는 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업체였는데 이번에 윤스테이에 도마세트가 나오면서 훨씬 더 유명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구입하고 싶어도 쉽지 않을 정도로 날개 돋힌 듯 팔려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헤리터 도마나 칼이 디자인적으로도 뛰어나기 때문에 카페 주방으로 꾸밀 때에도 이쁜 소품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윤스테이에서도 차용을 한 것이겠죠.

 

[사진: 헤리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