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by 디플리 2021. 3. 12.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부에 좋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배우 김민정 화장품으로 알려지게 된 제품인데요. 확실한 제품의 성능과 함께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에 특별히 관심을 가지는 이유가 있는데요. 가격이 상당할 뿐만 아니라 그 구체적인 가격을 오픈해서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격을 알아보려고 하면 관련된 홍보글만 가득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을 통해 고혼진 가격에 대해서 알 수 있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1.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보
  1) 고혼진 가격 
  2) 고혼진 구성 내용
  3) 고혼진 저렴하게 구입하기
2. 고혼진 특징
3. 고혼진 후기 

 

 

1.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상당한 고가의 제품으로 알려진 고혼진은 업체의 마케팅 정책이 가격 비공개를 고수하고 개별 상담을 통해서만 가격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블로그나 지식인 글을 살피더라도 제대로 된 견적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세부적인 가격 정보를 명시할 수는 없으며, 근사치에 가까운 대략적이 가격을 안내드립니다.

 

1) 고혼진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세트 상품으로 보통 구매를 하게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는 일반적인 가격이 50만원 정도를 형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다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아래 고혼진 공식사이트로 접속하여 상담을 받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낙 피부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서 피부에 투자를 원한다면 상담을 한 번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랄 수 있습니다.

 

2) 고혼진 구성내용

고혼진 화장품 세트는 크림과 에센스로 크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보통 마스크팩 제품이 추가되고 판매자에 따라 여행용 용기에 담긴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성품인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50g, 에센스 130ml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으로는 에센스를 먼저 바르고, 마스크팩을 한 뒤 크림 제품을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합니다. 보통 여러개를 바르는 화장 장법과 달리 고혼진은 피부에 필요한 효과를 모두 에센스와 크림에 담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3) 고혼진 저렴하게 구입하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한 세트에 50만원 정도로 확인되지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 세트를 구입하고 한 달 이내 재구매를 할 경우 2+1 프로모션이 적용되게 됩니다. 그래서 총 100만원 정도에 3개 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 2세트를 구입하는 것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한달 가까이 실사용을 해보고 효과를 보게 된다면 한 세트를 더 구매하여 총 3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되면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1세트에 30만원 초반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3세트까지 필요가 없다면 함께 구매할 사람을 모아서 고혼진을 구입하는 것이 정품 고혼진 화장품을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고혼진 특징

고혼진은 무엇보다 김민정 배우가 모델로 활동해서 유명한데요. 광고에서 나오는 백옥같은 피부 때문에 많은 사람이 그러한 효과를 보고 싶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품의 품질이 좋아 여러 해외 국가에 수출되어 품질 관련 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은 RG3, compound-K, 각종 버섯 추출물, 자웅 고 추출물을 원료로 하여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이 적고 피부세포 노화를 막고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발효 천연 허브 추출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기나 아토피 피부 등에 사용해도 자극적이지 않아 40~50대 피부가 많이 상하는 시기에 사용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3. 고혼진 후기

여러 고혼진 화장품 후기를 살펴보면 대체적으로 피부에는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응답하고 있습니다. 
"보습을 잘 해주어야 하는데 고혼진 하나로 충분하다", "주름개선&미백 이중 효과라서 좋네요", "에센스 보다 개인적으로 크림이 정말 맘에 드네요", "엄마와 같이 쓰기 좋은 제품인듯" 같은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습니다. 

반면에 "좋긴 하지만 50만원에 쓴다는 게 현타온다", "비싸긴 하다", "돈 걱정 없어지는 때 쓰고 싶다" 등과 같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관련해서 아쉬움이 담긴 후기도 눈에 띕니다.

 

공통적으로 성능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만족함을 나타내고 가격에 대해서 비싼 화장품이라는 후기입니다.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구입이나 본인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하다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게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