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웃백 할인 생일 카드 총 정리

by 디플리 2021. 7. 5.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한국에 1997년 최초 1호점이 생긴 세계적인 패미리 레스토랑입니다. 한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면서 2000년대에는 전국으로 체인이 생겼는데요. 좋은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특색있는 메뉴와 기존에 한국에서 쉽게 즐기기 어려웠던 스테이크를 보다 접근하기 쉽게 만들어서 외식산업에 큰 방향을 일으켰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Steak & Favorites

 

 

 

하지만 지금은 패밀리레스토랑의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아웃백도 규모가 작아졌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명맥을 유지하면서 특유의 서비스와 메뉴는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웃백이 인기를 얻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비교적 비싼 가격대이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지금도 변함없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비싼 음식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아웃백 할인 방법

가장 기본적인 아웃백 할인 방법은 멤버십 가입하는 것입니다. 아웃백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 몇 종류가 제공됩니다. 그외에도 통신사 할인, 카드 할인 등이 있습니다. 

 

 

01. 아웃백 멤버십 가입 쿠폰

시즌에 따라 다르겠지만 지금은 치킨텐더 샐러드 쿠폰을 제공합니다. 치킨텐더 샐러드가 19,000원 정도 되기 때문에 꽤나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아웃백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바로 제공이 됩니다. 

 

 

또한 블랙라벨 등급의 스테이크 세트 할인쿠폰도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본 혜택도 있습니다. 하지만 10% 할인의 경우 다른 통신사 제휴 등의 할인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아웃백 멤버십 앱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 앱 - 안드로이드

아웃백 앱 - iOS

 

 

02. 생일축하 쿠폰

이 또한 유명한 쿠폰입니다. 자신의 생년월일로 가입하게 되면 생일이 해당하는 월에는 자동으로 아웃백에서 생일축하 쿠폰을 지급힙니다. 생일축하 쿠폰은 사용 즉시 10,000원 할인을 해주는 쿠폰입니다. 과거에는 베이비백립을 제공하기도 했었지만 지금은 금액을 할인해주는 쿠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03. 통신사 할인

통신사 할인의 경우 다른 할인과 보통 중복 적용이 되기 때문에 매우 좋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SKT와 KT 가입자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5%~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 Silver등급 5% 할인 / Gold이상 15% 할인

KT : Silver등급 5% 할인 / Gold이상 15% 할인

 

본인이 skt나 kt gold 혹은 vip 등급의 회원이라면 15%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꽤나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대부분의 다른 할인과 중복이 되기 때문에 통신사 15% 할인을 잘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04. 카드 할인

아웃백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무척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신한 러브카드의 경우에도 20% 현장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아웃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삼성, 신한, BC 등의 카드사 카드를 통해서 다양한 할인이 가능합니다. 목록이 많기 때문에 카드사 할인은 공식 홈페이지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를 들어가면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www.outback.co.kr

 

 


지금까지 아웃백 할인방법, 생일쿠폰 정보 등을 확인해 봤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다양한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놓치지 말고 활용해서 아웃백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