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식품 효능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효능 가격 먹는법

by 디플리 2021. 1. 12.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가격과 효능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스웰리아가 요즘 가장 핫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보스웰리아는 대표적으로 관절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고요. 각종 독소를 배출하고 해독하는데에도 오래 전부터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성서에 보면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동방박사가 바친 3개의 물품 중 '유향'이 바로 보스웰리아입니다.

 

그중에서 배우 이병헌씨가 홍보하고 있어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 바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입니다. 이병헌 씨가 광고를 하는 제품이 많지만 건강 식품을 홍보하는 것은 생소한데요. 깔끔한 이미지와 연기력 좋은 배우의 이미지와 함께 신뢰를 주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보스웰리아의 효능이 무엇이고 어떻게 먹어야 좋은지, 그리고 효과적인 구입 요령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증받은 제품이 중요

보스웰리아가 인기가 많다보니 우후죽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스웰리아는 자연 식품 그대로 섭취하면 위험한 식품이기도 하고, 이를 잘 가공해야 합니다. 그래서 식약처 등의 기관에서 제대로 인증받은 제품을 고르는 게 중요합니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국내에서 직접 제조되어 식약처 인증을 받은 보스웰리아 식품입니다. 다양한 광고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기본적인 보스웰리아의 효능을 내는 성분을 충실하게 가공해내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게 되면 대표적인 효능으로 관절 기능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점점 더 관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나이를 먹어보면 금새 알 수 있습니다. 뼈도 약해지지만 그 영향을 많이 받는 부분이 관절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관절은 각종 염증 질환에 쉽게 노출되고 이를 지지하는 연골, 인대 등이 손상되면 회복이 잘 되지 않아 평소 관리를 하지 않으면 그로 인한 고통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40대 이상 연령에서는 90%의 인구가 퇴행성 관절로 인한 변화를 경험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그렇다고 볼 수 있겠죠.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에는 보스웰리아가 주성분이지만 관절질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등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관절을 튼튼하게 만들고, 연골 등을 마찬가지로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2정으로 권장량 100% 충족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알약으로 되어 있고, 하루에 2정을 섭취하면 적정량인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2정을 섭취함으로써 하루 보스웰리아 섭취 권장량을 100% 섭취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 권장량은 약 1000mg입니다.

 

이렇게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섭취했을 때 관절 통증과 붓기, 활동장애가 개선된 효과를 실험을 통해 인정 받았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실험에서 8주 가량의 기간을 두고 섭취를 했기 때문에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도 2개월 이상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효과를 보기 위한 기간이라 생각됩니다. 

 

 

 

최소 2개월 먹어야 효과 확인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의 정가는 1개월 분 60정이 76,000원입니다. 통증이 가라앉는 효과가 나타난 실험기간이 2개월이었기 때문에 15만원이 넘는 금액인데요. 공식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몰 사이트에서는 59,000원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인 받아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럿 있는데요. 우선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되는 것은 4개월치를 구매하는 겁니다. 4개월치는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어 168,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의 3분의 2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되고요. 

 

그 이후 효과를 봤다면 6개월치를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합니다. 직접 먹어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거니 가장 합리적인 구매가 되겠죠.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무엇보다 최소한의 효과를 보고 더 연장해서 구매할지를 결정하고 싶다면 먼저 2개월치 구매를 추천합니다.

 

2개월치는 89,000원입니다. 마찬가지로 할인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1개월치를 구매하는 것이 효과 등을 고려해도 좋지 않고요. 2개월치부터 구입하는 것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더보기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공식 사이트

 

 

성분별 -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frombi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