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식품 효능

쏘팔메토의 효능 가격 정보

by 디플리 2021. 1. 18.

 

쏘팔메토의 효능 가격 정보

많은 남성들이 전립선 건강에 염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 기능을 하는데 있어서 절대적인 역할을 하는 신체기관이 전립선이기 때문에 나이를 먹어갈 수록 경각심을 가지고 관리해야 하는데요.

중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많은 남성들이 성기능 저하로 인해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많은 남성들이 다양한 보조식품을 섭취하곤 합니다. 그중 하나가 오늘 소개해드릴 쏘팔메토입니다.


쏘팔메토는 허브의 한 종류로 남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균형을 맞추도록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무수한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굉장히 많은 제품 중 어떤 쏘팔메토를 선택해야 좋은 선택이 될까요? 쏘팔메토의 효능과 가격 정보를 포함해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선택 요령과 살펴봐야할 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중년 남성들의 재앙 전립선 질환

남성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우스운 것처럼 치부되곤 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많은 남성들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서 심각한 성기능 저하를 겪게 됩니다. 곧 언젠가 나에게 찾아올 수 있는 문제인 겁니다. 

이에 따라서 자존심도 상하고, 자신감도 잃어가는 등 건강 문제만 아니라 중년 시기의 심리문제에도 큰 몫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래서 무기력한 아버지, 고개숙인 남자라는 표현들이 넘쳐나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만큼 전립성 질환의 문제가 심각하고 일반적이란 것인데요. 

나날이 소변줄기가 가늘어지는 분, 볼일을 보고 나도 계속해서 잔뇨감이 느껴지는 분, 화장실을 수시로 드나드는 분, 성기능 약화가 우려되는 분. 모두 전립선에 문제가 생긴 쏘팔메토의 효능이 필요한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 원인으로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남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고 오히려 여성호르몬이 많이 분비되는 것이 문제인데요. 쏘팔메토에서 얻은 추출물은 남성 호르몬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쏘팔메토를 섭취하는 것으로 남성호르몬을 여성형 호르몬으로 변화시키는 전환물질을 억제할 수 있어 남성성을 보존하고 회복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대표적인 전립선 질환인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하고 개선하게 됩니다.

또한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쏘팔메토에는 식물성 스테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심장병을 포함해 다양한 비뇨기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추가적으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면역력을 키우는 데에도 일정 부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탈모 예방 관련 도움을 준다는 의견이 있지만, 아직 인증되지 않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어떤 걸 골라야 할까요?

쏘팔메토 제품의 가격은 한달 30정 기준, 1만원대 제품에서부터 10만원대 제품까지 가격선이 다양합니다. 하지만 가격과 상관없이 좋은 제품을 골라서 먹어야 하는게 중요합니다. 보통 하루 1정을 복용하는 게 보통이라 일반적으로 2개월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개월에 5만원 정도 하는 제품 정도면 가격대는 적당합니다.

쏘팔메토는 무엇보다 원산지와 가공 방식이 중요한데요. 원산지는 다른 무엇보다 DNA검사까지 완료된 미국제품을 고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미국에서 재배한 쏘팔메토가 인도, 중국에서 가공되어 한국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그렇지만 확인해야 할 것은 원산지 미국표시입니다. 원산지까지 중국, 인도 제품은 보증할 수 없습니다. 

쏘팔메토 효능의 주요 성분인 로르산이 쏘팔메토 뿐 아니라 코코넛오일 같이 값싼 원료에도 함유되어 있어서 그걸 쓰는 중국, 인도산이 워낙 많기 때문에 원산지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원산지 미국산의 경우에는 플로리다주에서 수확하는 쏘팔메토 열매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것을 골라야 한답니다.


또한 추출과정에서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NCS 제품을 고르도록 합니다. 화학 용매 없이 추임계 추출을 하는 제품은NCS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혹시 모를 몸에 화학물질이 남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제품의 캡슐 성분이 식물성 캡슐인 것을 섭취하는 게 좋고요. 소, 돼지의 젤라틴은 유전자 변형이 들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장 부분에서는 한통에 우수수 들어 있는 것보다는 캡슐 하나씩 개별 포장된 제품이 보관이나 상태 유지에 좋습니다. 


이처럼 쏘팔메토는 미국산 DNA검사, NCS, 식물성 캡슐, 포장상태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조건을 만족시키는 제품은 대부분 이름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룹니다. 뉴xx코어, 바xx터스 등과 같은 회사의 제품이 있습니다. 위 조건을 주의해서 검증된 제품을 구매하면 쏘팔메토의 효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